김 의사는 그리스 아테네에서 외교관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호주, 뉴질랜드, 네팔, 리비아, 한국에서 학교를 다녔으며 한국어에 능통합니다. 예일대학교에서 생물학을 전공하고 음악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예일 대학교에서 1년 동안 음악 예술 석사를 마쳤습니다.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USC) Medical School인 Keck 대학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최고 우수성적으로 졸업했으며 2000년 Alpha Omega Alpha 명예 학회에 입회했습니다. 그는 미국 신경 외과 학회(ABNS)의 공인 외교관이자 미국 신경 외과 의사 협회(FAANS)의 회원입니다. 김 의사는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2022년, 2023년에 오렌지 카운티 의사회(OCMA)로부터 ‘우수 의사’로 지정되었습니다.
김 의사는 남캘리포니아대학(USC) 신경외과에서 신경외과 레지던트와 복합 척추 펠로우십을 모두 마쳤습니다. 그의 척추 펠로우십에는 종양, 기형 및 외상에 대한 척추 재건 기술과 아직 미국에 도달하지 못한 최신 기술 연구를 위한 호주 유학이 포함되었습니다.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형태의 척추 하드웨어에 정통한 Kim 박사는 2022년까지 15,000개 이상의 척추 기구 제품을 이식했습니다. 환자 만족도와 결과를 개선하여 보다 정확하고 정밀하게 척추 수술을 발전시키는데 주력해 왔습니다. .
2013년부터 김 박사는 뉴포트 비치, 샌디에이고및 카디프에 위지하는 Brain Treatment Center에서 자폐증, 외상성 뇌 손상 및 PTSD 환자에 대한 비침습적 자기 공명 요법( MeRT ) 적용을 위한 의사 연락 담당자이자 현재 최고 의료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파동신경과학에서 광범위하게 자폐아동을 위한 MeRT 프로토콜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현역 군인 및 퇴역 군인과 협력하여 PTSD 및 우울증 및 약물 남용의 증상을 완화했습니다. 신경 물리학의 새로운 영역에서 증상을 완화하고 진단을 개선하기 위해 비침습적 비수술적 방법을 발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American Association of Neurosurgical Surgeons (AANS), Congress of Neurological Surgeons (CNS), Western Neurologic Society (WNS)의 멤버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Journal of Neurosurgery, the Spine journal, Neurosurgery, Neurosurgical Focus 등 주요 신경외과 저널에 기고했으며 관통 외상 분야의 신경외과와 국제 척수수술 고도화 학회 (ISAAS)에서 평론을 맡고 있습니다.
휴무일(2022년 연말 및 2023년 연초):
11/24(목)-11/25(금) 추수감사절 휴무
12/24(토)-1/2(월) 연말 연시 휴무